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임영웅,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골드버튼 공개 '연예인 누구누구 받았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1-25 06:46

임영웅,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골드버튼 공개 '연예인 누구누구 받았나?' (사진-임영웅 유튜브 캡쳐)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로트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골드버튼을 받았다.

임영웅은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100만 구독 골드버튼 드디어 받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실버버튼을 받은 것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골드 버튼이 도착했다"라며 "(상자가) 훨씬 크다. (실버버튼과) 크기도 차이가 난다. 뜯기도 아깝다"라고 말했다.

언박싱을 마친 임영웅은 "2016년 12월 4일 '당신이 좋아' 커버 영상을 처음 올렸었다. '신인가수 임영웅이다. 당신이 좋아 들려드리겠다', 그때부터 늘 이 멘트를 시작으로 노래를 불렀었다"라고 과거를 추억했다.

이어 "구독자 100만 달성은 상상도 못했다. 솔직히 골드버튼 받은 사람을 부러워 하지 않았다. '그들은 나랑 다른 삶이구나, 나에게는 없는 일이구나' 했는데 이렇게 받게 되서 실감이 안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1000만 구독자를 달성하면 다이아 버튼을 받는다고 한다. 대한민국 국민의 5분의 1이 구독하셔야 한다. 다이아 버튼도 꿈꿔 보겠다"라며 "다이아 버튼 받는 그날까지 더 열심히 소통하고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 열심히 노래하는 영웅이가 되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골드버튼을 받은 연예인으로는 신세경, 박서준, 산다라박 등이 있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