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윤건영, "문 대통령 왜 침묵하냐고 몰아붙이고 있다”비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20-11-27 00:00

더불어민주당 윤건영의원./사진출처=윤건영페이스북


[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 기자] 윤석열 검찰총장을 향한 직무배제 결정과 관련해 야권이 연일 문재인 대통령의 침묵에 공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윤건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6일 "대통령을 끌어들이는 비열한 정치를 그만두라"고 비판했다.

야당은 문 대통령이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의 갈등을 풀어야 한다고 주문해왔다.

윤 의원은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대통령에게 모든 이슈마다 입장을 내놓으라는 야당의 의도는 무엇이냐”며 이같이 밝혔다.

 윤 의원은 “김종인, 주호영, 유승민, 정진석, 안철수, 곽상도 등 셀수 없이 많은 야당 인사들이 대통령보고 왜 침묵하냐고 몰아붙이고 있다”며 “말하는 사람의 이름만 다를 뿐 내용도 한결 같이 똑같다. 

심지어는 숨어 있다고 비아냥 거리는 태도 또한 동일하다”며 야당 의원들을 비판했다. 

윤 의원은 "우리 솔직해 지자. 대통령에게 모든 이슈마다 입장을 내놓으라는 야당의 의도는 무엇이냐"며 "대통령을 정쟁의 한복판에 세워 놓고 떼로 몰려들어 대통령과 진흙탕 싸움을 해보겠다는 것 아니냐"고 지적했다.

이어 "코로나19 확산세가 다시 무섭다. 지금 대통령이 할 일이 오직 서초동 검찰청에만 있느냐"며 모든 이슈를 정쟁화하려는 야당을 강하게 비판했다. 

또한 "제발 국민을 봐달라. 당장 민생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통령을 여의도 정치에 이용해보려는 생각은 그만하라"고 덧붙였다. 
 

news062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