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시교육청, (사)대전건설건축자재협회로부터 학생용 마스크 1만장 기탁받아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병수기자 송고시간 2020-12-18 11:18

대덕구 내 교육복지우선지원학교에 학생 방역용으로 배부
 18일 (사)대전건설건축자재협회 관계자들이 대전시교육청을 방문해 학생용 마스크 1만장을 기탁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병수 기자] 대전시교육청은 18일 (사)대전건설건축자재협회(회장 송일기)로부터 학생용 KF-94마스크 1만장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은 (사)대전건설건축자재협회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전달했고 기탁 물품은 대덕구 소재 교육복지우선지원 중학교에 전달돼 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요긴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사)대전건설건축자재협회는 대전지역 중소기업의 인프라를 통해 지역 건설·건축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그동안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한 마스크 기탁 및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한 사회후원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송일기 회장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는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했다.

설동호 교육감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학생들의 안전을 염려해 마스크를 후원해 줘 깊이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방역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ililsam104@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