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한양제일교회 청년 공동체 오준섭 전도사, '우리에게는 의지와 결단이 필요합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12-19 19:37

다니엘 미션 미니스트 대표 오준섭 선교사.(사진제공=Be the church)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 12:2)

영적 마스크를 착용하는 방법은 우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아야합니다. 

이 세대는 이 세상을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을 말하고 있습니다. 시대가 흐를수록, 현대 사회가 발전할수록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는 것이 너무나 어려운 시대를 우리는 살아가고 있습니다. 악한 것들, 죄악 된 것들이 이 세상에 너무도 많이 존재합니다. 

악함의 근본적인 원인은 내가 하나님 앞으로 나아가게 하지 못하는 것들을 말합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돈, 명예, 권력이 될 수도 있고요, 도박, 알콜, 성이 될 수도 있고요, 심지어 스마트 폰이 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 폰이 주는 유익은 참으로 크지만 스마트 폰의 중독성은 너무나도 강합니다. 말씀 읽는 것보다 스마트 폰 하는 것이 훨씬 쉽고 편합니다. 기도하는 것보다 스마트 폰 하는 것이 때론 더 재미있게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하나님께로 나아가지 못하게 하는 이런 악한 것들이 이 세상에, 우리 주변에 너무나도 많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것들에 미혹되고 현혹되어 살아가는 삶은 거룩한 삶이 아닙니다. 구별된 삶이 아닙니다. 이 세대를 본받지 말아야 한다는 것은 ‘거룩함을 지켜내는 것’ 입니다. 악한 세대를 본받지 말라, 즉 거룩해라 라는 의미입니다. 

사람은 보고 듣고 느끼는 것으로 가치관이 형성이 됩니다. 즉 무엇을 보느냐, 무엇을 듣느냐에 따라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그 영향으로 우리의 가치관이 형성이 되고 행동 양식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악한 것에 영향을 받지 않으시길 축복합니다. 

우리에게는 의지와 결단이 필요합니다. 유혹이 있을 때 끊어낼 수 있는 의지와 결단이 우리에겐 필요합니다. 

믿음으로 그 유혹을 이겨내어 그리스도의 선한 영향만 받으시길 축복합니다. 그리하여 세상의 것을 끊어버리고 거룩한 삶이되어 세상 속에 빛과 같이 소금과 같이 살아내시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