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도군공무원직장協, 600여 공직자 사랑 담은 물품 기탁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20-12-30 14:00

새마음·화합·청렴 캠페인도 함께 전개
30일 경북 청도군청 전정에서 공무원직장협의회에서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마련한 전기요를 이승율 군수(가운데)에게 기탁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염순천 기자] 경북 청도군공무원직장협의회는 30일 600여 공무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담은 어려운 이웃돕기 물품인 전기요를 청도군에 전달하고, 이어서 '청도군공직자 새마음·화합·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직장협의회의 이번 물품 기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올해 계획된 다양한 사업을 취소하며 발생한 비용으로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기탁했다.

이어 실시한 '새마음·화합·청렴 캠페인'에서는 '정도정신'이라는 지역의 정신유산에 대한 자부심을 높이고, 직장 내 소통을 장려하기 위해 소형 관엽 화분에 '청(淸)렴한 청(淸)도는 우리의 자랑'이라는 문구와 '배려와 소통' 등의 문구를 새겨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박민수 공무원직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이웃과 아픔을 함께하는 한편, 공직자로서 신념과 청렴의지를 다지기 위해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아울러 600여 직협회원들이 한마음으로 협의회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연말연시 바쁘고 힘든 상황에서도 불구하고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마음을 나눠주는 직원들이 있어 청도군은 희망이 넘친다"고 따뜻한 격려를 전했다.

ysc2526@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