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신년사] 마숙자 김천교육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21-01-01 09:39

마숙자 김천교육장./아시아뉴스통신DB

존경하는 김천 교육가족 여러분!
평소 김천교육을 위해 성원해주시는 김천시민 여러분!

2020년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한해였지만 김천 교육가족과 시민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 덕분에 다양한 교육활동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새해는 신성한 기운을 가진 흰 소의 해입니다. 예로부터 우리 민족은 누구에게나 편안함과 신뢰감을 주는 소를 부지런한 짐승에 한 식구처럼 소중히 여기며 함께 생활해왔습니다.

새해에는 무엇보다 하얀 소의 신성한 기운으로 코로나 19와 마스크로부터 벗어나 함께 모여서 즐겁게 안부를 나누었던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는 우리의 바램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하게 소원해봅니다.

김천교육지원청은 새해에도 안전한 방역체계를 철저하게 준비하여 교직원, 학생, 학부모에게 만족을 주는 행복한 김천교육이 되도록 행.재정 지원을 강화해 교직원에게는 긍지와 보람을, 학생들에게는 학력 향상과 바른 인성 함양을, 학부모들에게는 믿음과 신뢰를 주는 교육행정을 적극 펼쳐 나가겠습니다. 

시민 모두가 함께 행복한 김천의 미래 희망인 교육을 위해 김천의 학생들이 개인의 소질과 적성을 바탕으로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고, 잠재력을 키워 다른 사람과 행복을 나눌 줄 아는 멋진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행복 김천교육을 위해 새해에도 적극적인 격려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김천 교육가족과 김천시민 여러분!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져서 김천의 모든 교육가족이 안전하게 함께 모여 웃음을 나누는 행복한 새해가 되길 마음모아 소원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