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신년사] 배광우 의성군의회 의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21-01-01 09:57

배광우 의성군의회 의장./아시아뉴스통신DB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를 돌이켜 보면 다사다난했던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먼저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19 감염병 사태로 어렵고 힘들었지만 한마음 한뜻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위기 극복에 동참 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의성군의회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과 소상공인 긴급생활안전자금 지원 등 군민 지원 대책을 마련하고 원포인트 임시회를 개최하여 300억원의 코로나19 극복 긴급예산을 신속히 의결하는 등 군민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금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고단한 군민들의 일상을 치유하고, 어려운 소상공인, 농업인의 고통을 해결할 수 있는 사업에 우리 군의 예산이 집중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의회는 통합신공항이전 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조속한 이전지 선정을 위해 결의문을 채택하고 국방부 등 관계기관을 방문하여 성명서를 전달하는 등 슬기로운 대처로 의성 백년대계의 초석을 다지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앞으로 군민이 바라는 멋진 공항이 될 수 있도록 군민의 역량과 지혜를 하나로 모으고 통합신공항 건설과정에 집행부와 긴밀히 협의하여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공항도시로 새롭게 태어나는 의성을 대비하는 지방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앞으로도 의성군의회는 현장을 바탕으로 군민의 입장에서 대안을 제시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의성군의회가 현장의 다양한 민의를 정책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활발히 소통하고 협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올해는 부디 코로나 걱정 없는 따스한 봄을 맞이하길 바라면서 군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