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신년사]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21-01-01 10:04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아시아뉴스통신DB

존경하는 42만 구미시민 여러분!
희망찬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2021년 신축년은 흰색 소띠 해입니다. 소는 농사일을 돕는 일하는 동물로 부와 재산, 힘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소의 좋은 기운만 받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코로나19 팬데믹, 경기의 장기침체와 세계경제 성장 둔화, 미.중 무역전쟁, 비정상적 부동산 가격 폭등 등 여러 가지 국내외적 문제로 인해 우리 구미시에도 직접적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였습니다. 

그러나 우리 시민들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함으로써 위기를 잘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힘든 때일수록 빛난 구미시민의 힘을 바탕으로 우리 구미시의회는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 스마트산단, 강소연구개발특구유치, 통합신공항과 연계한 기업 투자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해왔습니다.

사랑하는 구미시민 여러분!

역사를 거슬러보면 시대의 중심에 섰던 국가나 민족, 국민들은 위기를 기회로 발전시킨 주인공들이었습니다. 구미 역시 가난을 선구적으로 극복한 시대의 주인공입니다.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 대한민국의 경제를 이끌었던 구미의 전성기를 다시 시작합시다. 

구미시의회 의원 모두는 더욱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코로나19 극복과 경제회복을 최우선으로 하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우리 의회가 본연의 소명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올 한해도 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