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신년사] 김창기 문경시의회 의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21-01-01 10:16

김창기 문경시의회 의장./아시아뉴스통신DB

존경하는 문경시민 여러분!
희망찬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목표와 희망을 가지고 소망하시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풍성한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시민 여러분들이 성원해주시고 때로는 쓴 소리를 아끼지 않으신 덕분에 문경시의회 의정은 나날이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지난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너무나 힘들었던 한해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는 우리의 일상생활을 위협했으며 아직도 많은 분들이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적극적인 방역협조로 위기를 극복하는데 힘을 더해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문경시의회는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시민 여러분이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문경시민 여러분!
 
금년에는 저를 비롯한 문경시의원 모두는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새롭게 도약하는 문경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먼저 코로나 19의 장기화에 대비하여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책을 강화하여 침체된 지역경기를 활성화시켜 나가겠습니다.
 
또한 의회운영 일정을 내실 있게 추진하고 시민 여러분의 부름이 있는 곳에는 언제든 찾아가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나아가 쌍용양회 도시재생 뉴딜사업, 점촌지역 랜드마크 조성사업 등 주요사업의 성공을 위해 집행부와 긴밀히 협의하여 문경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겠습니다.
 
문경시를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제8대 문경시의회 의원들은 시민 여러분을 위한 정책이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성실한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곁에 늘 함께하면서 시민 중심의 문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를 부탁드리며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