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신년사] 장세학 칠곡군의회 의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21-01-01 10:22

장세학 칠곡군의회 의장.(사진제공=칠곡군의회)

존경하는 12만 칠곡군민 여러분!
새로운 기대와 희망을 담은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칠곡군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마다 목표를 성취하시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은 사상초유의 코로나19 감염병의 전 세계적 유행으로 전 국민이 한마음이 되어 일상적인 행사와 모임을 뒤로 미루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위기를 극복하고자 다함께 노력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코로나19 종식'이라는 말은 아직 먼 미래의 일처럼 아득하게 느껴집니다. 이럴 때 일수록 지난 한 해 동안의 노력들이 헛되지 않게 방역수칙을 지켜 올해는 반드시 종식되기를 희망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칠곡군의회는 군정추진 방향과 계획을 듣는 군정 주요업무보고를 시작으로 각종 조례안 및 동의안 처리, 결산검사 승인, 예산안 심사, 행정사무감사, 주요사업장 방문,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한 방역활동 등 민생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군민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또한 간담회를 통한 집행부와 소통은 물론 의정연수 등 각종 교육을 통해 지식을 쌓고 실무역량을 강화하는 등 군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2021년에도 칠곡군의회 의원 모두는 군민의 대변자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군정발전을 위한 화합과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를 통해 구체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다양한 의견과 목소리를 수렴하여 의정에 반영하여 '동행 의정'을 실천하여 12만 군민 여러분과 함께 더욱 살기 좋은 칠곡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끝으로, 2021년 한 해도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라며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고 경제회복의 발판을 마련하는 희망차고 활기찬 한해가 되시기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