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목포대 LINC+사업단, ‘핸드인핸드’ 동참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21-01-07 17:32

목포대학교 LINC+사업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해 소셜릴레이 ‘핸드인핸드’ 캠페인에 동참했다./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국립 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LINC+사업단은 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해 소셜릴레이 ‘핸드인핸드’ 캠페인에 동참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한 사회적경제기업 돕기 위해 상품 수령 인증사진과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인증 후 차기 릴레이 주자로 3개 기관을 지명해 사회적경제기업 상품을 직접 구매해 전달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목포대학교 LINC+사업단은 전남대학교 LINC+사업단이 지목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지명기관으로 안동대학교 LINC+사업단, 한국자동차연구원 전남본부 프리미엄자동차연구센터, 전남대불산학융합원 등 3곳을 지명했다.
 
이상찬 목포대 LINC+사업단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에 조금이나마 힘이 됐길 바라며, 사회적 가치 창출과 지역 내 사회적 경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jugo33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