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종교
Business Bible Belt 양재모임 대표순장 김용식 목사, '더 이상 그리스도인들이 세상의 조롱거리가 되지 않기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1-15 19:13

BBB(Business Bible Belt,직장인성경공부선교회)양재모임 대표순장 김용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아브라함의 자손이며 다윗의 자손인 예수 그리스도의 족보입니다."(마태복음 1:1, 우리말성경)

족보는 history 입니다. 족보는 fact 입니다. 족보는 pride 입니다.

마태복음 1장에는 예수님의 족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예수는 history 입니다. 예수는 fact 입니다. 예수는 pride 입니다.

평범한 가문을 통해서 이 땅에 오신 주님, 낮고 낮은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주님, 그 덕분에 저와 같은 평범한 사람에게까지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녀노소, 빈부귀천을 막론하고 모든 사람에게 찾아오신 주님,
유대인과 이방인 할 것 없이 모두의 구원자가 되어 주신 주님,
그 덕분에 저와 같은 자도 구원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사람들의 막연한 상상속에만 머물러 계시지 않으시고, 현실이 되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추상적인 신앙생활이 아닌, 이론으로 무장하는 신앙생활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을 실제로 살아갈 수 있도록 저에게 늘 새 힘을 더해 주세요. 

세상 사람들에게 예수님이 실제임을 증거할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예수 믿는 자라고 해서 세상의 존경을 받고 싶어하는 교만을 버리고, 예수 믿는 자이기에 세상에서 더 낮은 모습으로 살아가게 하여 주세요.

이제 더 이상 그리스도인들이 세상의 조롱거리가 되지 않게 해 주세요. 이제 세상의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예수 믿는 자로 살아가는 것을 부끄러워 하지 않고, 오히려 자랑스러워 할 수 있도록 변화시켜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