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종교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 '평강의 사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1-15 22:11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평강의 사람
   
한 아들이 네게서 나리니 저는 평강의 사람이라 내가 저로 사면 모든 대적에게서 평강하게 하리라 그 이름을 솔로몬이라 하리니 이는 내가 저의 생전에 평안과 안정을 이스라엘에게 줄 것임이니라 (대상22:9)

But you will have a son who will be a man of peace and rest, and I will give him rest from all his enemies on every side. His name will be Solomon, and I will grant Israel peace and quiet during his reign. (1Ch22:9)
    
솔로몬은 평강의 사람입니다. “평강”은 히브리어로 샬롬인데 솔로몬이란 이름의 어원도 샬롬입니다. 솔로몬은 샬롬의 사람이요, 평강의 사람입니다.

크리스천도 회개하여 천국을 마음에 소유한 평강의 사람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 (롬14:17)

솔로몬은 전무후무한 지혜의 사람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 지혜의 근원도 평강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천의 지혜는 경험과 독서에서 온다기보다는 하나님과의 평화의 관계에서 온다고 보는 것이 옳습니다.

하나님과의 화해는 평화를 가져오고 그 평강은 이 하늘의 지혜와 맞닿아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끊임없이 평강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당부가 무엇입니까?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요14:27)

또한 사도 바울의 당부가 무엇입니까?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로서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빌1:2)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롬8:6)

그리스도의 평강이 너희 마음을 주장하게 하라 평강을 위하여 너희가 한 몸으로 부르심을 받았나니 또한 너희는 감사하는 자가 되라 (골3:15)

세상을 바라보면 근심하고 두려워할 일이 많으나 주님 안에는 진정한 평화가 있습니다. 이 평강 때문에 우리가 자고 일어나며 안전히 거할 수 있습니다.

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거하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시니이다 (시4:8)

우리에게 평강의 복을 주셔서 평강의 사람이 되게 하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힘을 주심이여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에게 평강의 복을 주시리로다 (시29:11)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