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선교사, '지혜와 건강과 물질과 돕는 자와 능력을 덧입혀 주옵소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1-18 22:38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순회선교사.(사진제공=명성선교회)

출9:14                                        
14 כִּ֣י ׀ בַּפַּ֣עַם הַזֹּ֗את אֲנִ֨י שֹׁלֵ֜חַ אֶת־כָּל־מַגֵּפֹתַי֙ אֶֽל־לִבְּךָ֔ וּבַעֲבָדֶ֖יךָ וּבְעַמֶּ֑ךָ בַּעֲב֣וּר תֵּדַ֔ע כִּ֛י אֵ֥ין כָּמֹ֖נִי בְּכָל־הָאָֽרֶץ׃
참으로 이번에는 내가 네 마음과 네 신하와 네 백성에게 나의 모든 재앙을 보낼 것이다. 그래서 온 땅에 나와 같은 자가 없다는 것을 네가 알게 되리니
15 כִּ֤י עַתָּה֙ שָׁלַ֣חְתִּי אֶת־יָדִ֔י וָאַ֥ךְ אֹותְךָ֛ וְאֶֽת־עַמְּךָ֖ בַּדָּ֑בֶר וַתִּכָּחֵ֖ד מִן־הָאָֽרֶץ׃
이는 지금 내가 내 손을 보내어 너와 네 백성을 전염병으로 쳐서 네가 그 땅에서 말살될 것이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는 말씀에 불순종하는 세상 왕과 그 백성에게 재앙을 내리시는 분이다.
리더가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면 자신만 아니라 자신이 속한 공동체까지 하나님의 재앙을 받게 된다는 것을 깨닫는다. 
 
주님, 우리가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로 살아서 우리의 가문과 우리가 리더로 세워진 공동체에는 하나님의 재앙이 임하지 않게 하옵소서 ! 
 
2015년 4월 25일에 네팔에 진도 7.9의 강진이 있었다.
며칠 후 00선교사님이 나에게 보내 온 메시지를 인용한다.  
 
[ 네팔에 힌두교 국교화(타종교 박멸) 법률 제정과 동성애 법이 국회에 제출되어 검토 중인 시기에 강진이 왔습니다. 
 
4월 25일 7.9 의 강진, 26일 6.9 강진의 지진과 강진 후 이틀 동안 비가 내려서 카트만두는 폐허와 더불어 더 참혹하게 되어버렸습니다. <계속하여서 여진이 발생되고 있음> 
 
이리하여 두 가지의 법 제정에 관심보다는 지진으로 인한 복구 등으로 주관심사를 돌리셨습니다. 주님께서 친히 일하셨습니다. 
 
대한민국도 동성애에 대하여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방법으로 친히 일하실 것을 믿습니다 ] 
 
지금 대한민국 국회의원들 중에 여러 명이 낙태허용과 동성애허용 및 차별금지라는 말로 교묘하게 위장하여 비도덕적이고 반기독교적인 차별금지법들을 제정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만약 이러한 법들이 제정이 된다면 하나님께서 우리나라에도 재앙을 내리실 것이다.
우리 기독교인들은 이러한 법 제정 움직임에 적극적으로 반대의사를 밝히고 국회 및 청와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반대에 동참하며 합심하여 기도하여야 한다. 
 
주님, 리더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들이 되어 우리가 속한 공동체(가정, 교회, 단체, 국가 등)에는 재앙이 미치지 않게 하옵소서 ! 
 
하나님께서 우리의 죄과대로 우리를 치셨다면 우리는 아무도 살아남을 자가 없다. 
 
주님, 자비와 긍휼로 우리를 살려두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할렐루야 ! 
 
16 וְאוּלָ֗ם בַּעֲב֥וּר זֹאת֙ הֶעֱמַדְתִּ֔יךָ בַּעֲב֖וּר הַרְאֹתְךָ֣ אֶת־כֹּחִ֑י וּלְמַ֛עַן סַפֵּ֥ר שְׁמִ֖י בְּכָל־הָאָֽרֶץ׃
그러나 이것 때문에 내가 너를 세웠으니 네게 내 힘을 보여주고 내 이름이 온 땅에 전해지기 위함이다. 
 
하나님께서 파르오(리더)를 세우신 이유는 그에게 하나님의 능력을 보이셔서 하나님의 이름이 온 천하에 전파되게 하려 하심이다. 
 
그런데 세상의 리더들은 자기의 이름을 높이고 자신의 업적을 높이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
리더는 자신을 리더로 세우신 하나님의 이름을 온 천하에 전파하는 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주님, 우리를 리더로 세우신 주님의 이름을 가문에서 공동체에서 그리고 온 천하에 전파하며 살 수 있도록 우리에게 지혜와 건강과 물질과 돕는 자와 능력을 덧입혀 주옵소서 !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