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오픈...관전 포인트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1-01-22 13:02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오픈...관전 포인트는?

넷플릭스 한국 최초의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첫 예능으로 주목받은 <범인은 바로 너!>의 시즌3이 22일 공개된다.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이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지난 시즌 갑자기 프로젝트 D의 칩을 가지고 달아났던 이광수와 모두를 감쪽같이 속이며 충격 속에 몰아넣었던 꽃의 살인마 이승기가 돌아와 완전체로 뭉친다.

누구보다 의심스러운 그들이지만 여전히 허술한 허당미와 과한 열정으로 탐정단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색다른 합을 보여준다.

찐친처럼 친해진 탐정단의 이색적인 조합과 케미도 절정을 이룬다. 웃음에 최적화된 ‘예능 천재 삼형제’ 유재석, 이광수, 김종민, 탐정단의 추리 투톱인 퇴근 요정 박민영, 김세정, 비주얼 탐정 이승기, 세훈 등 시즌을 거듭하며 더욱 끈끈해진 관계와 환상의 티키타카까지 제대로 물오른 탐정단의 호흡을 기대해도 좋다.

시즌3은 범죄 스릴러적인 요소가 강하게 더해졌다. 현실에 있을법한 범죄들이 스토리 전반에 걸쳐 독하게 펼쳐지며 허당 탐정단을 몰아부친다.

법으로 심판하지 못하는 범죄자를 직접 처단하려는 조직의 실체가 조금씩 드러나고 무심코 지나쳤던 사건이 나비효과를 일으키며 예측불가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시청자들마저 옴짝달싹 못하게 만들 것이다. 웃음 또한 배로 강력해졌다.

사건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출동하는 허당 탐정단은 한층 정교해지고 기상천외해진 미션에 두뇌를 풀가동하며 온몸 다 바쳐 난관을 헤쳐나간다.

넷플릭스 K-예능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은 오는 22일 공개된다.

[사진제공= 넷플릭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