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 약령몰, 설맞이 특별할인전…최대 76% 할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1-01-25 09:23

'대구 약령몰' 설맞이 특별할인전 홍보 리플릿./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약령시 한방제품 특화몰인 '동대구역 메디시티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이하 메디시티대구 판매장)과 '대구 약령몰'(이하 약령몰)에서 우수·인기 한방제품을 선별해 2021년 설맞이 특별할인행사를 마련했다.

대구시가 지원하고 ㈔약령시보존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메디시티대구 판매장과 약령몰은 360여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구 약령시를 대표하는 한방제품 온·오프라인 특화몰이다.

2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설맞이 할인행사에서는 대구 약령시에서 생산하는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 등 우수·인기 한방제품들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약령몰에서는 주문시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회원가입 시 추가 5%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온라인 댓글달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평상시에도 메디시티대구 판매장과 약령몰에서는 약령시 우수 한방제품을 시중가보다 10~15% 저렴한 가격으로 상시 할인 판매중이다.

최미경 대구시 의료산업기반과장은 "대구 약령시의 우수 한방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구매를 부탁한다"면서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지역 한방기업 매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