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0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따뜻한 명절나기 설선물세트 전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1-02-04 07:13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따뜻한 명절나기 설선물세트 전달 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규복, 이하 협의체)가 3일 신축년 설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명절 나눔 선물세트⌟를 취약계층 100가구에게 전달했다.
 
이번 설명절 선물세트 전달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별내동 협의체는 설 명절을 맞아 별내새마을금고 및 별내 지역 소상공업체 빅스타마트와 함께 뜻을 모아 김선물세트 100상자(총 300만원 상당)를 준비했다.
 
한규복 별내동 협의체 위원장은“명절에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이웃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온정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직도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명절을 맞이하고 있지만 우리 별내동 협의체는 이웃 주민의 어려움을 보듬어주는 울타리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갈 뜻을 내비쳤다.
 
이에 김성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시는 별내동 협의체 위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이번 명절에는 코로나로 인해 가족 및 친지들과의 만남이 제한되어 예년보다 더 추운 명절을 보낼 주민 분들께 따뜻한 이웃의 사랑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