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3일 수요일
뉴스홈 금융/주식/증권
DGB대구은행, 'VIP 스포츠 마케팅' 프로골퍼 동반 라운딩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1-02-23 16:47

23일 DGB대구은행 본점에서 열린 'One-On 스포츠 마케팅' 협약식. 왼쪽부터 김영운 DGB 마케팅 본부장, 김찬미 프로골퍼./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23일 수성동 본점에서 VIP 고객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One-On 스포츠 마케팅' 전담 프로골퍼 김찬미와 협약식을 가졌다.

'One-On 스포츠 마케팅'은 프로골퍼가 VIP고객과 1:1 밀착 레슨을 실시하는 것으로, 영업점장과 VIP고객, 프로골퍼 등이 1팀을 이뤄 진행하는 실전 골프 라운딩이다. 매월 8팀을 구성해 필드 라운딩을 실시하며 혹한·혹서기에는 실내 스크린 연습장에서 실시된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2013년부터 One-On 스포츠 마케팅을 실시, 검증된 프로골퍼들과 프로그램을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지역 출신으로 2016년 한국대학골프대회 여자프로부 우승, 2019년 일본 딜라이트웍스 여자골프 챔피온십 우승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김찬미 프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수준 높은 원포인트 맞춤형 레슨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영운 마케팅 본부장은 "VIP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 뿐 아니라 양질의 다양한 비금융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DGB만의 특화된 스포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VIP 고객의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적으로 우수고객에 대한 양질의 서비스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