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6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더민주 인천광역시당, 4·7재보궐선거 지원단 출정식 및 뉴딜현장 방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1-03-05 10:27

이낙연 당대표, ‘4차산업 선도도시 인천을 위해 예산과 지원에 적극 힘 보탤 것’
4일 오후 3시 30분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유동수)이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4·7재보궐선거 지원단 출정식을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유동수)은 4일 오후 3시 30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4·7재보궐선거 지원단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낙연 당대표와 유동수 시당위위원장(총괄단장) 및 지역위원장, 광역의원 등 40여명이 참석했으며, 당을 중심으로 당원의 화합과 지원을 통해 이번 4·7 재보궐선거에서 승리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1부 행사로는 선거지원단 출정식을 2부 행사로는 인천스타트업파크를 방문해 4차 산업과 바이오 사업 등 인천의 뉴딜현장을 점검했다.
 
4일 오후 3시 30분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유동수)이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4·7재보궐선거 지원단 출정식을 개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이낙연 당대표는 출정식에서 “오늘의 자리는 더불어민주당이 원팀으로 대한민국의 ‘기적’을 만드는 선언이자 힘을 모으는 자리”라며 “인천광역시 국회의원, 지역위원장, 당원동지가 모두 합심하여 다시 한번 승리의 역사를 기록할 수 있도록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이 대표는 “인천은 미래먹거리, 바이오헬스밸리, 인천공항, 스타트업파크 등 4차 산업 선도도시는 인천이 될 것”이라며 “인천 성장의 시너지를 가져올 예산과 인프라 구축을 위한 지원에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유동수 시당위원장은 “이번 재보궐선거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한 국정동력을 확보함은 물론, 정권재창출로 향하는 관문”이라며 “비록 소속된 시도당은 다르지만, 더불어민주당과 대한민국을 위해 원팀정신으로 다시 한번 인천시당이 앞장서서 승리의 깃발을 올리자”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유 위원장은 “다가오는 2022년 대선에서도 반드시 ‘정권재창출’을 이뤄내도록 항상 당원들과 소통하며, 민생경제 회복과 혁신성장의 토대마련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동근 최고위원은 “인천의 성공적 발전을 위해서도 서울 보궐선거를 꼭 승리해야 한다”며 “연고자 찾기와 온라인 홍보, 현장지원 유세, 투표 독려 등 인천지역 위원장단은 최선을 다해 주어진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