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혼자&같이 놀기」사업으로 아동·청소년 새학기 응원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1-03-05 07:08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혼자&같이 놀기」사업으로 아동·청소년 새학기 응원 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는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기성)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어려운 아동‧청소년 50명에게 놀이키트와 문화상품권을 지원하는 「혼자&같이 놀기」사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철마기업인회의 후원금으로 진행된 이번 「혼자&같이 놀기」사업은 아동에게는 보드게임, 콩나물 키우기 등과 같은 놀이키트를, 청소년에게는 학습교재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협의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환경에 쉽게 노출된 아이들에게 새로운 놀이방법을 제시하여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서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혼자&같이 놀기」 사업을 실시하게 되었다.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기성 위원장은 “철마기업인회와 함께 준비한 물품을 아이들이 좋아해줬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협의체가 어려운 이웃에게 위로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공공위원장인 임홍식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마음이 어려워진 아동‧청소년 가구를 위해 지역이 함께 나서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