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4.7재보궐선거)국민의힘 오태완 의령군수 후보 등 공천장 수여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재화기자 송고시간 2021-03-08 12:55

오태완 “압도적인 승리로 군민의 목소리 하나하나 반영한 민생정책 펼칠 것”
[아시아뉴스통신=이재화 기자] 국민의힘 중앙당은 3월8일 오전 국회 본관 228호에서  4월7일 재보궐선거와 관련한 공천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재보궐선거 수여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 오태완 의령군수 후보 등이 참석했다.
 
국민의힘 4‧7재보궐선거 (좌측부터)오태완, 박형준, 오세훈 후보자 공천장 수여 모습.

국민의힘 의령군수 4‧7 재보궐선거는 지역 후보자들이 경선 결과에 불복해 효력정지 가처분신청을 하는 등 의령군민 화합과 통합에 걸림돌이 된다는 지적이 여기저기서 제기되었다.
 
국민의힘 중앙당의 4‧7 재보궐선거 공천장이 8일 수여되면서 의령군수 후보 결과를 둘러싼 그동안의 갈등과 반목은 일단락될 것으로 전망되며, 앞으로 모두를 아우르는 오태완 후보의 통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국민의 힘 오태완 의령군수 후보 공천장 수여 모습.

이날 김종인 비대위원장은 “대선의 풍향계로 볼 수 있는 이번 4.7보궐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들이 압승해 정권 재창출의 초석을 다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달라”고 강조했다.
 
의령군수 공천장을 수여받은 오태완 후보는 “압도적인 승리로 군민의 궁극적 목소리를 하나하나 반영한 민생정책을 펼칠 것”이라며 “더욱 낮은 자세로 군민과 소통하는 일꾼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