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0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그리너스FC, (주)광양종합건설과 공식 메인스폰서 계약 체결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1-03-25 08:19

24일 오전 윤화섭 경기 안산시장(구단주,가운데)이 김호석 대표이사,(주)광양종합건설 최석배 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메인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안산그리너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경기 안산시의 축구 구단인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24일 오전 안산시청의 시장 직무실에서 (주)광양종합건설과 공식 메인스폰서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
 
조인식에는 안산그리너스 윤화섭 구단주, 김호석 대표이사, (주)광양종합건설 최석배 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광양종합건설은 안산시 상록구에 자체 설계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건축사업부 연구개발팀과 협력해 지식산업센터, 신축 공장의 효율적 설계 및 시공 일원화를 위해 힘 쏟고 있는 건축회사이다.
 
국가경제 발전의 원동력인 제조 산업을 안정적으로 육성할 소상공인 공장을 중점적으로 건립하며, 창사 이후 현재까지 약 200여개의 지식산업센터, 공장 등의 신축 및 증축을 수행해 왔다.
 
㈜광양종합건설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21시즌 안산그리너스FC 선수단 유니폼 전면에 기업 광고를 넣게 됐고, 또한 경기장 내 A보드,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날 조인식에서 ㈜광양종합건설 최석배 회장은 “안산시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인 안산그리너스FC와 메인스폰서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2021시즌 안산그리너스FC가 광양종합건설과 함께 한단계 한단계 성장하며 좋은 성적을 내는데 일조할 수 있는 든든한 후원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은 오는 28일 오후 4시 와~스타디움에서 양평FC와 FA컵 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