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스포츠
충남 당진시민축구단 홈 개막 ‘2연승’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천기영기자 송고시간 2021-04-05 10:21

서울중랑축구단 경기, 다채로운 응원으로 이룬 승리
지난 4일 충남 당진시민축구단과 서울중랑축구단의 K4리그 3라운드 경기 장면/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천기영 기자] 지난 4일 오후 3시 당진종합운동에서 진행된 충남 당진시민축구단과 서울중랑축구단의 K4리그 3라운드 경기에서 당진시민축구단이 창단 이후 첫 홈경기에서 3대 1로 승리함으로써 K4리그 2연승을 했다.

지역 내 코로나 확산으로 홈 첫 경기가 원정 경기로 대체되면서 불발됐던 홈 개막 첫 경기에서 주장 지경득 선수의 첫 골에 이어 방찬준, 주원석 선수가 연속 두 골을 넣으며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홈 첫 경기에 임한 당진시민축구단 선수들은 지금까지 훈련한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창단 2연승으로 최고의 분위기를 이어 가게 됐다.

첫 경기의 중압감으로 원정 첫 경기였던 여주FC와의 경기가 어렵게 승리한 것에 비해 이번 홈 첫 경기는 평소 훈련한 대로 좋은 경기력과 함께 승리했다.
K4리그 2연승을 기록한 충남 당진시민축구단/아시아뉴스통신DB

이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이 관전했으며 열렬한 응원으로 경기장의 분위기가 충만했다.

앞으로 당진시민축구단은 11일 서울노원축구단과 18일 거제시민축구단과의 원정 2연전에 최선을 다해 창단 4연승이라는 역사를 쓰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이날 홈 개막 경기 식전 행사로 해나루스포츠클럽 라인댄스팀 공연과 하프타임 경품추첨까지 다채로운 응원이벤트가 있었다.

당진시민축구단 구단주인 김홍장 당진시장은 “시민축구단 활동이 당진시민의 화합과 관전 문화 정착을 통해 문화복지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hunky10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