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국민의힘 경남도당 “국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1-04-08 12:20

국민의힘 로고./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4.7 재∙보궐선거에서 압승을 거둔 국민의힘 경남도당이 성명을 통해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전문) 국민의힘 경남도당 성명서

이번에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의 성원은 국민의힘이 잘한 것이 아니라, 문재인 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의 실정에 대한 심판이라는 점,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선거를 통해 확인된 ‘대한민국이 바로 서야 된다는 국민 여러분의 명령’에 대해, 국민의힘 경남도당은 다음과 같이 약속드립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경남 경제, 꼭 살리겠습니다. 소상공인 여러분들의 걱정을 덜어드리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재인 정권이 무너뜨린 공정과 정의의 가치를 다시 세우겠습니다. 일자리, 주거에 있어 마스크로 동여맨 청년들이 더 이상 좌절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김경수 도정’을 효율적으로 견제하겠습니다. 무조건 반대만 하지 않겠습니다. 국민의힘 소속 당선인들과 함께 대안을 내놓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더욱 더 낮은 자세로 국민 여러분의 염원을 받들어, 내년 실시되는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새로운 경제정책을 수립하고 대한민국과 경남의 미래를 새롭게 열겠습니다.

다시금 이번 선거에 지지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