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함안문화예술회관, ‘트롯 판타스틱 쇼’ 공연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1-04-20 16:43

‘트롯 판타스틱 쇼’ 포스터.(사진제공=함안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함안군은 각 장르를 대표하는 퍼포먼스 아티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 공연 ‘트롯 판타스틱 쇼’가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함안군에 따르면 ‘트롯 판타스틱 쇼’ 공연은 ‘안동역에서’, ‘보릿고개’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트로트 아이콘 진성과 ‘물레야’, ‘왔구나 왔어’로 사랑을 받은 미스트롯2 미녀 트로트 스타 강혜연, 국립창극단의 입담꾼 국악인 서정금, 전통환술사 송다민, 타악 퍼포먼스팀 런, 비보이 소울헌터즈 팀 등이 화려하게 무대를 채워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여러 장르의 강점을 잘 살린 짜임새 있는 무대구성으로 공연의 기승전결 구조를 갖춰 따뜻한 봄날 온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사한다.

특히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정기적인 공연장 내부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거리두기 좌석과 콜 체크인 명부 작성 등으로 관객들이 안심하고 공연장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3만5000원, 유료회원 2만5000원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공연기획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