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캘리포니아 홀리원교회 이동구 목사, '빛이 어둠에 비취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4-21 04:00

캘리포니아 홀리원교회 담임 이동구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빛이 어둠에 비취되  The light shines in the darkness

빛이 어둠에 비취되 어둠이 깨닫지 못하더라 (요한복음 1: 5)
The light shines in the darkness, and the darkness has not overcome it. (John 1: 5)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어둠 속에 잠겨진 세상을 비추는 생명의 빛이신 분입니다. 어둠은 생명을 가로막는 죽음의 세력인 사탄과 악한 영에 의해서 죽어가는 세상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성육신 하시고 고난과 십자가 죽임을 당하시고 부활하심으로 영원한 생명을 부여하는 영원한 빛이 되셨습니다. 

주님은 승천하신 후에 아버지와 함께 이 땅에 성령을 보내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창세전에 선택한 성도들은 생명의 빛인 성령의 권능의 역사 가운데 영원한 생명을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주님의 영에 의하여 생명의 빛이 된 성도들은 빛의 군사가 되어 어둠의 세력과 끝까지 싸워 나가는 능력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님이 오셨을 때 어둠에 잠겨 있던 세상은 그 빛을 받고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 당시의 사람들은 어둠에 잠긴 세상 속으로 성육신 하여 찾아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깨닫지 못하고 십자가 위에서 죽도록 일을 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들의 죄악을 통해서 선을 행하시며 영원한 생명을 얻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탁월하신 지혜와 능력은 얼마나 위대하고 영광스러운지요. 

성령의 권능의 역사를 따라 하나님의 말씀이 전해지고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의 영광의 빛이 선언되고 있는데도 인류의 삼분지 이는 그 일을 믿지도 못하고 깨닫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주님이 역사 가운데 오신 이후로 생명의 빛이 비쳐지고 있는데도 그 빛을 깨닫지 못하고 멸시하고 무시하는 일들이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애통한 심령이 되어 생명의 빛인 예수 그리스도의 빛을 어둠에 계속 비춰 나가는 일에 제 생명을 바칠 것입니다. 하나님은 그 일을 위해서 저를 구원하시고 은혜의 빛을 충만하게 받도록 하셨습니다. 이 은혜 안에서 함께 사랑하는 형제와 자매가 되신 분들도 어둠에 잠긴 세상 안에서 생명의 빛을 비추는 삶을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주 하나님의 성령이 우리들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의 빛을 심으시고 밝게 하실 것입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