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우석, 뮤지컬서 갈고 닦은 실력으로 ‘럭키’ OST까지 접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4-22 19:07

(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김우석이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럭키’ 주연을 꿰찬데 이어 OST 가창까지 참여했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럭키’(극본 진윤주, 연출 김새별) 측은 22일 낮 12시 김우석의 ‘그때의 우리’, ‘Like a Star’ 총 2곡의 OST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김우석은 ‘럭키’에서 대학가요제 수상자이지만, 8년이 지난 지금은 아르바이트와 유튜브로 간간히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김철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훌륭한 연기력과 그만의 매력은 방송 후 시청자들로부터 극찬을 이끌어냈다.

또 극중 주연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한데 이어 OST 가창까지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간 다양한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실력을 갈고 닦은 김우석은 이번 OST를 통해 가창력과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김우석이 가창한 ‘Like a Star’는 초라한 현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밝은 미래를 그리는 포크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노랫말과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스트링 선율이 애절한 청춘의 마음을 전한다.

이어 ‘그때의 우리’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발라드 곡으로, 아름다운 선율의 첼로와 시원한 리듬이 곡의 다이내믹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노래다. 여기에 김우석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따뜻한 추억을 담은 가사와 만나 호소력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럭키’는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힘들어하는 두 청춘 남녀 앞에 나타난 엠씨스터디 요정 지니가 그들의 소원을 들어주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지난 21일 방송된 후 호평받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