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연천군, 전곡리 유적 입구 LED 전광판 설치해 지역 홍보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21-05-12 17:51

연천 전곡리 유적 입구에 설치된 LED 홍보물 모습.(사진제공=연천군청)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기자] 경기 연천군은 군민과 방문객들에게 관내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유산 등 가볼만한 곳에 대한 다양한 시각적 정보전달을 위해 LED 전광판을 전곡리 유적 입구에 설치했다고 12일 밝혔다.

전광판은 높은 해상도로 지나가는 차량에서도 인식 가능하며 햇빛에서도 선명하게 보이고 측면에서 정보전달이 잘될 수 있게 구성된 대형(2mx3.5m) LED로 제작됐다.

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며, 연천 전곡리 유적 영상, 연천군의 문화유산, 연천군에 서식하는 조류의 생활상, 군정 홍보를 비롯한 지역의 축제, 관광자원, 주요 명소 등을 송출할 계획이다.

특히, 주말 나들이객이 많은 연천 전곡리 유적 입구에 설치된 만큼 연천군의 아름다운 문화유산과 자연유산 등을 표출해 연천군의 숨은 명소, 영상미가 돋보이는 연천군의 이미지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남호 문화체육과장은 “우리 연천군이 가진 아름다운 곳을 영상으로 보여주어 보다 많은 주민, 방문객들과 연천의 매력을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연천군이 가진 멋진 자산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gbnews365@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