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스포츠
롯데 자이언츠, 홈 3연전에 롯데그룹 공식 SNS 이벤트 및 시구·시타 행사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5-28 06:00

(사진제공=롯데 자이언츠)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는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예정된 NC와 주말 홈 3연전에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리즈 기간 동안 입장 관중 대상으로 롯데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경기당 선착순 800명) 스머프 페이스마스크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롯데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과 알람 설정을 마친 뒤, 이를 현장 스태프에게 보여주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팬은 롯데그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롯데자이언츠 랜선 응원 이벤트(5월 27일 ~ 30일)’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도 스머프 페이스마스크(1인 2매)가 주어진다.

28일에는 지난 주 우천으로 시구, 시타 행사가 취소된 성년의 날 기념 행사가 열린다. 구단은 ‘성년의 날(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을 기념하여 공식 SNS채널 팬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앞두고 성년이 된 동생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길 원했던 누나 윤예송 씨와 동생 윤준흠 씨의 사연이 최종 선정돼 남매가 시구 및 시타를 맡는다.

29일에는 걸그룹 ‘PIXY’의 멤버 로라, 디아가 승리 기원 시구 및 시타에 나서고 애국가 가창은 엘라가 맡는다. 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 6명으로 구성된 걸그룹 PIXY는 5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Bravery’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특히 멤버 중 부산 출신인 로라, 엘라, 수아는 평소 롯데의 열렬한 팬으로 데뷔 첫 시구 행사를 고향에서 진행한다. PIXY는 시구 시타 행사 참석은 물론 클리닝 타임에 응원 단상에서 특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30일에는 올 시즌 새롭게 출시한 ‘2021 FLEX(플렉스) 티켓’ 중 FLEX 48 구매 회원인 김종태, 이송연 님이 시구 및 시타 행사에 참석한다. 시구, 시타자 추첨 이벤트는 지난 15일(토) 홈 경기 중 응원단상에서 진행했다. 30일 홈 경기 종료 후에는 FLEX티켓 구매자 대상으로 그라운드 투어 이벤트가 마련된다. 접수는 메인 게이트 내 행사부스에서 진행(입장 시~경기시작 전 마감)되며 총 20팀(1팀 4인 이내)을 추첨해 그라운드 투어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부산시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1.5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28일 경기부터 최대30%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단 스카이박스는5인 이상 집합금지 규정에 따라 입장 인원을 4인으로 제한해 판매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