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1-06-12 18:53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 청년위원회 발대식./사진제공=민주당 인천시당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유동수)은 11일(금) 오후 3시부터 인천시당 세미나실에서 50여명의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시당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내년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를 위해 조직정비에 나섰다.
 
이 날 행사에는 유동수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허종식 국회의원과 정태완 청년위원장 및 지역 청년위원장, 분과위원장, 청년당원 등이 참석했으며 송영길 당대표, 김교흥 국회의원의 축전과 장경태 전국 청년위원장의 영상축사로 위원회 출범을 축하하고 힘을 보탰다.
 
유동수 시당위원장(계양갑)은 “인천시당 청년위원회가 인천을 넘어 대한민국 청년을 대표하고 청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해 주길 바란다”며 “여러분들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희망사다리가 끊어지지 않도록 청년들을 위한 정책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허종식 국회의원(동구미추홀구갑) 더불어민주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참석 모습./사진제공=민주당 인천시당

허종식 국회의원(동구미추홀구갑)은 “청년위원회는 더불어민주당의 중요한 기둥이다”며 인천시당 청년 당원들과 함께 당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내년 정권 재창출에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정태완 인천시당 청년위원장은 “코로나로 양극화가 심화되고 청년 일자리의 어려움은 전 보다 더해진 것 같다”며 “허황한 구호보다 청년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는 청년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청년위원회는 "향후 청년의 권익신장을 위한 교육·연수, 지역 봉사활동을 개최하는 등 인천 발전 방향과 청년의 권익보호를 위해 참여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