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상의 사회공헌협의회, 1차 운영위원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1-06-18 11:43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협의회가 17일 대구상의 4층 중회의실1에서 '1차 운영위원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협의회(회장 김상태)는 17일 대구상의 4층 중회의실1에서 '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협의회 내 원활한 운영을 위해 신설된 운영위원회 위원이 참석했으며, 협의회 운영 및 발전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사회공헌협의회는 기존과는 달리 제24대 대구상공회의소 출범을 맞아 사회공헌위원회의 참여범위를 상공의원 전체로 확대했고, 명칭도 기존 위원회에서 협의회로 변경해 보다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재하 대구상의 회장은 "사회공헌협의회는 지난 2013년 설립 이후 우리 지역 내 다양한 분야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협의회가 김상태 회장님을 중심으로 나눔과 배려의 문화를 더욱 확산시켜 기업인이 사랑받고 존중받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상태 사회공헌협의회 회장은 "협의회 규모가 확대되고 참여기업이 더욱 늘어난 것은 매우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며 "24대 협의회에서도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다양한 계층을 지원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