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5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김영미 대전 서구의원, “백신 접종률 제고 위한 인센티브 방안 마련해야”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1-06-23 15:07

김영미 대전 서구의원./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김영미 대전 서구의회 의원(민주당, 변·괴정·가장·내동 지역구)이 제263회 서구의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코로나19 예방백신 접종률 제고를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 마련’을 제안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일상생활의 많은 제약과 경제적 침체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백신 접종에 따른 집단면역 형성은 국민들에게 어려운 생활을 접고 코로나19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기대감을 주고 있다.
 
김영미 의원은 “코로나19 백신 접종률 제고를 위해 정부를 비롯한 각 지방자치단체가 접종자에 대한 각종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있다”며 “앞으로 시작될, 활동량이 많고 무증상 감염률이 높으나 접종에 무관심환 젊은 층의 접종률 제고를 위해서라도 접종자에게 인센티브를 주는 방안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모두 마음껏 만나서 함께 먹으며 마스크를 벗고 실컷 이야기 할 수 있는 날이 속히 올 수 있도록 백신 접종률을 높이기 위한 인센티브 부여 방안을 강구해 달라”고 덧붙였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