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8월 0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소비 트렌드 맞춰 새단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상범기자 송고시간 2021-07-19 08:19

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홈페이지./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김상범 기자] 경북도는 도내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사이소’ 홈페이지 새 단장을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이소 홈페이지 개편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소비 패턴의 변화를 반영해 소비자 눈높이에서 보다 편리한 인터넷 쇼핑 공간 제공에 중점을 뒀다. 

각종 이벤트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창을 나란히 배치하고 실시간 판매 순위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고 제철 농산물이나 기획 상품, 추천 상품 등도 개편 이전보다 소비자가 손쉽게 파악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꾸몄다. 

도는 이번 사이소 새단장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이소를 방문해 퀴즈의 정답을 맞춘 선착순 1000명에는 사이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사이소를 경험하고 이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한 고객 1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이소는 지난 15일 현재 매출액은 100억원, 입점농가는 1200호, 상품 수는 8000여개로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도는 개편에 이어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유관기관과 연계한 이벤트 다양화, 사이소 배가운동 전개, 제휴 쇼핑몰을 확장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단순한 홈페이지 개편에 머물러 있지 않고 소비자의 욕구를 반걸음 앞서 파악해 소비자들이 ‘사이소’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인터넷 장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sb812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