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리모아, 애니메이션 ‘치치핑핑’ 동물동요 음원 출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최상기기자 송고시간 2021-07-20 16:47

-애니메이션 ‘치치핑핑’동물동요 전세계 50개국 대상으로 음원 출시
-지니뮤직과 함께 음원 출시기념 코로나퇴치 경품이벤트 진행 중
-향후 공룡동요 등 재미있는 기획의 동요앨범 지속적으로 출시 예정
사진=아리모아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최상기 기자] 글로벌 애니메이션 ‘치치핑핑’ 제작사 ㈜아리모아(대표 계영진)가 전세계 50개국을 대상으로 ‘치치핑핑 동물동요’ 음원을 출시했다.  

치치핑핑은 현재 MBC에서 시즌3가 절찬 방영중인 3D 애니메이션으로, 한국을 포함
해 전세계에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2019년 중국CETV(중국교육방송)을 시작으로 유쿠(‘알리바바 그룹’에서 운영하는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 (‘바이두 그룹’에서 운영하는 동영상 플랫폼), 텐센트(‘텐센트’에서 운영하는 동영상 플랫폼)까지 3대 OTT 플랫폼에서 모두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국내에서는 MBC를 포함해 주요 케이블과 IPTV등에서 방영중이며, 최근에는 치치핑핑 공식 유튜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뉴미디어 쪽도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

‘치치핑핑 동물동요’는 이러한 사랑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들과 치치핑핑 캐릭터가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동요앨범이다. 귀에 친숙한 노래들이 사랑스러운 동물들과 치치핑핑 친구들을 만나 중독성있는 후크송으로 재탄생했다. 실사 동물들과 2D 캐릭터들이 어우러진 8편의 뮤직비디오는 아이들은 물론 엄마아빠들까지 매혹하는 사랑스러움으로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치타가 음식을 배달하는 재미있는 컨셉의 ‘배달왕 치타’거북이 구급차와 돌고래버스 등 신비한 바다동물 자동차를 타고 탐험하는 모습을 그린 노래 ‘바다동물 자동차’ 귀여운 강아지를 소재로 한 힐링송 ‘댕댕강아지’ 등은 주목할 만한 트랙이다. 

이번 앨범 출시를 기념하여 ㈜아리모아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지니뮤직과 함께 앨범 발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앨범은 현재 지니뮤직을 포함해 멜론, 플로, 스포티파이,애플뮤직 등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향후 ㈜아리모아에서는 영어, 중국어 버전 동물동요 앨범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들을 모티브로 한 ‘치치핑핑 공룡동요’앨범 등 지속적으로 재미있는 기획의 동요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