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안상수 국민의힘 대선경선후보, 이재명 경기도지사 배째라 정치하면 나라 망쳐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1-08-03 20:41

"이재명 지사가 여야 합의 지원책을 망가뜨린다"
안상수 국민의힘 대선경선후보./사진제공=안상수 국민의힘 대선경선후보실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안상수 국민의힘 대선경선후보(민선3,4대 인천광역시장, 전 3선 국회의원)는 이재명 경기도 지사가 경기도 재난지원금 100% 지급을 검토한다고 하자 ‘백제’ 발언이 연상되는 ‘배째라(백제라)’ 정치라고 비판했다.
 
안 후보는 3일 SNS 페이스북 계정에 “이재명 지사 ‘백제’ 발언하더니 이번에는 ‘배째라(백제라)’ 정치”라는 제목의 글을 업로드했다.
 
안 후보는 “이재명 지사는 정치인이 아니라 경기도의 스타가 되고 싶은 모양”이라며 “이 지사는 당장의 표만 의식해서 말도 안 되는 독불장군식 정책을 내세우고 있다”고 했다. 이 지사가 경기도민에게 재난지원금 100% 지급을 검토한다는 입장을 밝힌 후 이에 대한 비판을 한 것이다.

이어 안 후보는 “재난지원금은 여야가 모두 합의해서 결정한 사안”이라며 “이 지사의 ‘배째라’ 정치가 여야 합의 지원책을 다 망가뜨리고 있다”고 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다른 후보의 “국정 경험이 없어서”라고 하는 발언도 언급했다. 이 지사가 지자체장 경험만 있고 국회에서의 경험이 없어 잘 모른다는 의미로 발언한 것으로 보인다.
 
안 후보는 “이렇게 안에서도 먹통인데 국민과는 어떻게 소통할 수 있겠습니까?”라고 민주당 내 소통 부재를 지적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