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종교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 '말씀이 너희속에 풍성히 거하게 하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9-22 04:00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게 하라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라 (골3:16)
   
사람의 마음은 광활한 우주와 같다. 우주에 별과 은하가 존재하듯이 우리 마음에 진리의 말씀이 가득 채워져야 한다.

마음에 말씀이 없으면 별과 은하가 없는 우주와 같다. 별과 은하가 없는 우주는 시간도 없고 사실은 공간도 없는 것이다.

마음에 말씀이 은하를 이룰 만큼 많지 않다면 항상 몇 개만 존재하는 외로운 우주가 될 것이다. 항성 몇 개로는 우주를 만들지 못한다.

그러나 마음에 말씀이 가득 차기 시작하면 점점 아름다운 그리스도의 본연의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우리의 우주는 각각의 시스템이 있다. 그 시스템은 태양계에서 은하계로, 은하단에서 초은하단으로, 최후로는 우주 필라멘트로 발전한다.

우주의 가장 거대한 구조는 우주 전체를 채우고 있는 은하나 성간물질로 이루어진 필라멘트 모양의 구조이다. 우주는 지구 혹은 태양계의 입장 더 나가서 우리 은하의 입장에서 보면 우주는 텅 비어 있는 것과 같다.

그러나 우주 전체의 입장에서 보면 우주는 수많은 별들과 은하단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람의 마음은 광활한 우주 공간과 같다. 여기에 별과 은하가 없다면 그야말로 무의미 그 자체이다. 우리의 마음은 별과 같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가득 채울 때 코스모스 본연의 아름다움과 질서를 찾을 수 있는 것이다.

주의 말씀이 우리 안에 풍성히 거하면 우리는 언제든지 그리스도와 같이 행할 수 있고 그리스도의 완전함에 한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여러분 가운데 풍성하게 하여 모든 지혜로 서로 가르치고 권면하며 시와 찬미와 영적인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십시오. (골3:16)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