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대 창업지원단, 예비 초기창업자 대상..네트워킹데이 DU-MS 진행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상범기자 송고시간 2021-10-15 16:17

네트워킹데이 DU-MS 진행 장면.(사진제공=대구대)

[아시아뉴스통신=김상범 기자] 대구대 창업지원단은 지난 7일에서 8일까지 이틀간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예비 및 초기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네트워킹데이 DU-MS(Marketing & Senior tutor)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생애최초 청년창업 및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예비 및 초기창업자들의 창업 기본지식 및 마케팅 역량 배양, 네트워킹 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석한 창업자 23명은 기업경영 마스터링 프로그램, 선배창업가 특강, 1대1 멘토링, 사업 운영 및 사업비 집행 안내 등의 교육을 받았으며, 창업자간의 실무적인 교류를 위한 네트워킹 프로그램도 구성됐다.
 
네트워킹데이 행사에 참여한 창업기업 미소란의 김미소 대표는 “초기창업자로서 아직 실질적인 사업 운영에 애로사항이 많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선배기업 특강과 사업 운영 중간점검 멘토링을 받으면서 사업 방향성을 잡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재현 대구대 창업지원단장은 “코로나 시대의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교육에 참여한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ksb812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