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11-12 06:00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을까?”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의 일을 하는 것보다 그를 믿는 것에 더 관심을 가지십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그를 믿는 자들을 통해 그의 일을 하시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6장에 보면 예수님께서 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오천명을 먹이시자 그 기적을 본 무리들이 배를 타고 갈릴리 건너편으로 와서 예수님께 “우리가 어떻게 하여야 하나님의 일을 하오리이까”(28절) 물었을 때, 예수님은 “하나님의 보내신 자를 믿는 것이 하나님의 일이니라”(29절) 하셨습니다. 

그리고 "너희가 나를 찾는 것은 표적을 본 까닭이요 떡을 먹고 배부른 까닭이로다"(26절) 라고 하시며 그들의 마음이 주님을 믿는 것에 있음이 아니라, 표적과 그들이 하는 일에 있음을 지적하셨습니다. 

또한 그가 하늘로서 내려온 생명의 떡이요(32-36,48.51,58), 하나님이 보내신 세상의 구원자 메시야이심을 말하면서 그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는 영생을 얻을 것을 말씀하시자, 표적을 보고 하나님의 일에 관심을 가졌던 그들은 "이 말씀은 어렵도다 누가 들을 수 있느냐”(60절) 하고 많이 물러가고 다시 그와 함께 다니지 아니하였다고 하였습니다(66절). 

그러나 열두 제자와 베드로는 “주여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이까  우리가 주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자신줄 믿고 알았삽나이다”(68-69절)라고 고백하였습니다. 

3년 전 하리운이 처음 시작될 때 페북 글을 보고 참여한 분들 중에서 하리운 비전에는 관심 있었으나, 실제로 그 일이 하나님께로부터 주어진 일임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앞장 섰다가 나간 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리콜운동의 비전이 하나님이 직접 이루시는 일임을 알고 그를 믿는 것이 중요함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하는 일에  더 관심이 있는 사람들인 것입니다.

구약시대에 하나님께서 그가 직접 세우신 선지자들과 왕들과 많은 평범한 사람들을 통하여 그가 그의  일을 행하셨습니다. 예수님 시대에 하나님이 보내신 그의 아들이 직접 하나님의 일을 행하셨습니다. 오순절 성령강림으로 교회가 탄생한 후, 지난 2천년간 성령께서 사람들을 통해 일하셨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이 교회시대/성령의 기름부음/성소 시대가 끝나고, 하나님께서 직접 일하시는 왕국시대, 지성소 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물이 바다 덮음 같이 하나님의 영광이 온 세상을 덮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세로부터 그의 선지자들과 그의 아들과 성령을 통해서 말씀하시고 성경에 기록된 모든 예언적 일들을 하나님 자신이 행하실 때가 된 것입니다.

뜰은 사람이 사람을 사역하는 장소입니다(번제단, 물두멍). 성소는 사람이 하나님을 사역하는 장소입니다(등대, 떡상, 향로). 지성소는 하나님이 사람을 사역하는 장소입니다(법궤).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찌어다 내가 열방과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사 46:10)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에 관심을 두기 전에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그를 믿는 자를 쓰시지, 그의 일에 더 관심있는 자를 쓰시지 않으십니다. 

그는 거룩하시기에 Doing(행함)보다 Being(됨)이 더 중요합니다. 하나님의 일을 위한 열심보다 의로움과 거룩함이 더 중요합니다.

하나님의 일에 관심 있는 자들은 자기중심적이요, 아직도 자신을 하나님께 굴복시키는 것의 의미를 알지 못하는 자들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믿는 자들은 자아부인/자아포기/자아굴복/자아죽음의 단계를 거칩니다. 하나님과 그에 속한 모든 초자연적인 것을 믿고 그의 약속안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죽음의 요단강을 건너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지 못하여 자기의 뜻을 굽히고 낮추며 순종하지 못한 이스라엘 백성들은 결국 광야를 통과하지 못하였습니다.

지금은 하나님을 믿을 때입니다. 

그가 그를 믿는 자들을 통해 순식간에 그의 일을 이루실 것입니다. 인간이 50년, 100년 동안 이룰 일을 이제 하나님께서 수개월, 1년 내에라도 이루실 것입니다. 

“한꺼번에 부흥이 올 것이다!  하나님이 시작하시면 모든 일을 한꺼번에 바쁘게 다하라!” 하셨습니다. 

믿는 자가 됩시다. 

땡큐 로드.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