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용인시민 위한 ‘패밀리 매직 펑크쇼’ 온라인 진행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천진철기자 송고시간 2021-11-18 11:11

용인시 포곡도서관,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 선정돼 마련
용인시 포곡도서관이 마련한 패밀리 매직 펑크쇼 안내 포스터./사진제공=용인시

[아시아뉴스통신=천진철 기자] 경기 용인시민들을 위한 비대면 마술쇼가 오는 28일 펼쳐진다.

용인시 포곡도서관이 준비한 마술쇼 ‘패밀리 매직 펑크쇼’ 에는 지난 20년 동안 5000회 이상 공연한 최영두 마술사가 출연해 비둘기, 테이블 공중부양 마술, 섀도 그래피(Shadow Graphy) 등 다양한 장르의 마술 세계로 시민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포곡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한 공공도서관 문화예술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돼 ‘2021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용인시민이라면 누구나 포곡도서관 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27일까지이다. 신청자에게는 공연 당일 문자로 유튜브 URL이 전송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자유롭게 시청하면 된다.

포곡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지역주민에게 폭넓은 문화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포곡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포곡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cjc769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