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사천바다케이블카, 관내 장애인단체 초청 케이블카 무료탑승 '훈훈'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재화기자 송고시간 2021-11-22 09:23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사랑나눔’ 행사 가져
사천관내 장애인단체 초청 케이블카 무료탑승 행사 장면.(사진제공=사천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재화 기자]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이 최근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장애인과 관계자 등 50여명을 초청해 사천바다케이블카 무료탑승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천시시설관리공단과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협력으로 관내 장애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문화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설관리공단은 장애인들이 탑승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대한 배려하는 등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관광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한 장애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전국 최고의 해양관광 명품인 사천바다케이블카를 탑승할 수 없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케이블카도 타고 사천바다도 구경하게 돼 너무 좋았다”며 고마워했다.
 
박태정 공단 이사장은 “관내 거주하는 장애인들에게 특별한 여가문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 행사”이라며 “앞으로도 관내 다양한 복지시설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매년 저소득·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생활환경 개선을 지원하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사회 적응력 향상을 돕기 위해 생필품 지원, 지원금 전달, 케이블카 무료탑승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