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성일종 의원 “제20대 대선 국민의힘 서산·태안 선대위 발족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용진기자 송고시간 2022-01-14 14:47

성일종 의원(사진제공=성일종 의원)


[아시아뉴스통신=김용진 기자]국민의힘 성일종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은 14일 “제20대 대선 국민의힘 서산·태안 선대위 발족식을 1월 15일 오전 10시 30분, 16일 오후 2시 양일간 서산문화원과 태안문화원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밝혔다.

 출범식에서는 서산·태안 당협위원장인 성일종 국회의원이 선대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윤석열 후보, 이준석 당대표, 김기현 원내대표의 영상축사,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성일종 국회의원의 현장축사, 필승 결의문 낭독 등이 있을 예정이다.

 성일종 의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최근 전국적으로 윤석열 후보에 대한 2030 세대의 지지율이 급상승하고 있는 점을 감안, 지역 내 2030세대 청년당원들을 중심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윤석열 후보는 성일종 의원에게 보내온 영상 축사를 통해 “지난 5년간 정부는 불공정·불평등·불의로 국민의 삶을 힘들게 하고 갈등과 반복의 사회로 만들었다”며, “자유와 창의를 통해 만들어지는 역동적인 나라, 공정한 기회 보장을 통해 통합의 나라, 어려운 이웃과 약자를 배려하는 따듯한 나라를 만들겠다”라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이준석 당 대표는 영상 축사를 통해 “서산·태안을 포함한 충청도는 역사적으로 국가가 위기에 처했을 때 가장 먼저 의병·독립운동을 펼쳐온 곳”이라며, “이번 대선에서 우리 서산·태안 주민들이 중심을 잡고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바로 잡아달라”고 호소했다.

 국민의힘 김기현 원내대표는 영상축사를 통해 “지난 5년간 우리 사회에 기회와 과정, 그리고 결과가 과연 공정하고 정의로웠는지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시기 바란다”며, “그리고 앞으로 5년동안 어떤 후보가 대한민국을 잘 이끌어나갈 수 있을지 합리적으로 판단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날 행사를 마련한 성일종 의원은 “우리 서산·태안에서 그 어느 지역보다도 윤석열 후보의 지지율이 압도적으로 나올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이번 선대위 발족식을 본격적인 시작으로, 우리 지역에서 정권교체의 바람이 거세게 불 것이라 확신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서산·태안 청년당원들은 이날 결의문 낭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린 정권교체를 이루어내기 위해 제20대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자”고 다짐할 예정이다.

 출범식에는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한 충남 선대위 위원단과 성일종 국회의원(서산시·태안군 당협위원장), 서산·태안 선대위 구성원들이 참석한다

018271088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