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메타버스협회 ‘제4기 메타버스 전문가 과정 ’시상식 및 수료식 성료

[부산=아시아뉴스통신] 한주성기자 송고시간 2022-01-24 10:58

대상 김동익, 최우수상 김정옥, 정가영 우수상 조은희, 강영애, 여미경 공로상 김종국
제4회 메타버스 전문가 과정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 개최
한국메타버스협회 ‘제4기 메타버스 전문가 과정 ’시상식 및 수료식 성료(사진제공=한국메타버스협회)


[아시아뉴스통신=한주성 기자]

지난 22일 한국메타버스협회 메타버스 전략 전문가 과정 4기 29명 전원은 진정한 메타버스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3주간 세계적 핫이슈인 메타버스 NFT 실전 교육까지 완수하게 되었다
 
김재영 협회장은 자랑스럽다. 처음에는 힘이 들었지만 튜터 제도로 후배 기수를 지도하면서 실력이 느는 것이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이 맞다. 3주 동안 열심히 하시고 수상하신 여러분 축하드린다. 많은 스텝이 수강생들의 성장을 위해 도움을 많이 드렸으니 이제는 여러분들이 그런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라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수상소감 (대상 - 김동익)
영상애니메이션과 CG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기에 메타버스는 학교 내에서도 어렵지 않게 들어볼 수 있었던 단어였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도 메타버스라는 개념은 제게도 생소하고, 어렵게 여겨졌던게 사실입니다.
 
한국메타버스협회에서 제가 얻은 시간과 기회는 세상과 사회가 메타버스를 통해 크나큰 변화가 시작되고 있음을, 그리고 그 한가운데 우리가 살아가고 있음을 느낀 계기가 되었습니다. 귀한 기회와 시간을 허락해 주셔서, 그리고 응원과 격려가 담긴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육 기간 내내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저희를 이끌어주신 협회장님과 부회장님 그리고 교수진 분들과 강사님들께 무한한 박수와 감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며칠 전에 거대한 예산을 투입해 한국을 전 세계 5위의 메타버스 강국으로 만들고자 한다는 뉴스 기사를 보았습니다. 제 꿈과 열정, 지금 이곳에서의 계기를 통해 한국의 메타버스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국메타버스협회은 3주간 휴일도 없이 부족한 부분을 채우며 본인이 충분히 이해할 때까지 완주하게 된 여러분들에게 두 번째 지구 탑승을 축하드린다고 밝혔다
김재영 협회장은 메타버스NFT전문가 양성을 위해 5기 과정은 2월 12일(토) 개강식을 시작으로 26일(토) 수료식까지 두 번째 지구 탑승을 시작한다..
기타문의는 포털 사이트 검색 창에서 ‘한국메타버스협회’를 검색하고 교육문의로 신청하면 된다..
wisechoice8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