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강혜원, GQ 화보서 '워너비 몸매' 자랑…'탄탄 복근+늘씬 각선미' 시선 집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1-25 06:00

(사진제공=에잇디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강혜원이 매거진 화보에서 '걸크러시의 정석'을 보여줬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GQ와 함께한 강혜원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강혜원은 비즈 장식의 뷔스티에와 데님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한 다른 사진에선 짧은 하의로 슬림한 각선미를 뽐냈다. 여기에 강혜원의 자연스런 헤어스타일과 누드톤 블러셔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강혜원은 흑백사진에선 '걸크러시 아우라'를 자랑했다. 탄탄한 복근과 잘록한 허리라인은 시선을 사로잡은 것. 클로즈업에서도 강혜원은 굴욕 없는 미모와 함께 깊은 눈빛을 선사하며 빛나는 화보를 탄생시켰다.

보다 많은 화보 사진을 비롯해 첫 솔로앨범 'W'와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재미가 담긴 인터뷰는 GQ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강혜원은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현재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화양대학교 여신 진세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