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강기윤 의원 “윤석열 후보만이 젊은 청년들에게 새로운 나라를 돌려줄 것”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2-01-28 08:30

지역사무실서 ‘경남 직능본부 선대위 발대식’ 가져
27일 강기윤 의원 지역사무실에서 가진 ‘경남 직능본부 선대위 발대식’ 장면.(사진제공=강기윤 의원실)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국회 국민의힘 강기윤 의원(창원 성산구, 보건복지위원회 간사, 윤석열 캠프 직능총괄부본부장, 복지보건의료지원본부장)은 27일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상남도 직능본부 선대위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이주영 前 해양수산부 장관, 허기도 前 경남 도의회 의장, 김상권 학교바로세우기 운동본부 대표, 강용범 前 경남 도의원,  송병권 前 진주시 부시장, 홍남표 前 한국연구재단 사무총장 등이 참석해 윤석열 후보 당선을 위해 힘을 합쳤다.

이 자리에서 강기윤 의원은 “국민의힘 의원 101명 중 91명이 3∼4번 사찰을 당했다. 이런 나라가 공정, 상식, 정의를 외치고 있다”며 “이제는 국민들이 더 이상 속지 않는다. 국민의 65%는 정권을 바꿔야 한다고 외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후보는 국민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국민만 바라보고 가는 사람”이라며 “정의롭고 의리 있는 사람, 이런 사람만이 우리 젊은 청년들에게 새로운 나라를 돌려줄 수 있다”며 윤석열 후보 필승 의지를 불태웠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