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국민의힘 인천시 연수구갑 선거대책위원회 필승결의대회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2-01-29 08:35

국민의힘 인천시 연수구갑 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정승연)는 제20대 대통령선거 필승을 위한 결의대회를 연수상생포럼 회의실에서 개최했다./사진제공=국민의힘 인천시 연수구갑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국민의힘 인천시 연수구갑 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정승연)는 제20대 대통령선거 필승을 위한 결의대회를 지난 27일 목요일 연수상생포럼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시간차를 두고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이학재 국민의힘 인천시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총괄선대위원장 및 선대위 관계자 150명이 참석했으며 선거대책위원회 각 본부별 주요 직책을 맡은 담당자들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고 대선 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국민의힘 연수구갑 선거대책위원회는 조직, 청년, 여성, 직능, 대외협력 등 7개 본부를 구성하였으며 임명장 수여 이후 본부별 윤석열 후보의 인천지역 공약에 대한 간담회를 진행하여 지속가능한 발전 도모,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정의로운 사회 구현, 경제·교육·문화가 발전하여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도시 인천을 만들 수 있도록 뜻을 모았다.
 
국민의힘 인천시 연수구갑 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정승연)는 제20대 대통령선거 필승을 위한 결의대회를 연수상생포럼 회의실에서 개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국민의힘 인천시 연수구갑

정승연 위원장은 간담회에서 “인천은 윤석열 대통령 후보가 새해 첫 일정을 시작할 정도로 중요한 지역인데 그중에서도 우리가 선봉에 서서 연수구에서 부터 압승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이학재 국민의힘 인천시 선거대책위원회 총괄선대위원장 또한 환영사를 통해 “3월 9일까지는 우리 모두가 윤석열이다”며 “대선 승리를 위해서 자신이 출마한다는 생각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강조하였다.
 
이번 필승결의대회를 통해 연수구갑 선거대책위원회는 동별, 직능별 조직을 정비하고 50여일 앞으로 다가온 20대 대통령선거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각 본부별 대선승리를 위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청년본부를 강화하여 20대 및 30대의 표심을 공략하기 위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형식의 선거운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