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강기윤 의원, “대구∙경북 의사 336명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2-02-19 10:33

18일 대구경북 의사들이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강기윤 의원실)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국회 국민의힘 강기윤 의원(창원성산구, 보건복지위원회 간사, 윤석열 선대위 직능총괄부본부장, 복지보건의료지원본부장)은 대구경북 의사 336여명이 윤석열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18일 오후 4시30분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열린 지지선언식에는 대구∙경북 의사들이 윤석열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강기윤 직능총괄부본부장을 비롯해 양희금 의원, 대구∙경북 현직 의사 다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낸 것으로 알려졌다.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는 경남 의사들은 지지선언문에서 “지난 5년간 문재인 정부는 말로는 공정과 정의를 외쳤지만 대한민국 전체를 불공정∙양극화∙불평등이 난무하는 초라한 나라를 만들어버렸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공정과 상식에 기초해야 한다는 소신을 줄곧 주장해온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기로 했다”고 강조했다.

강기윤 직능총괄부본부장은 “윤석열 후보는 상식과 공정으로 대한민국을 하나로 결속시킬 국민의 후보이자, 대통령이 꼭 될 것”이라며 “힘을 하나하나 모아 오는 3월9일 대선에서 윤석열 후보가 압도적 승리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