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전진선 양평군수 양평군청 열린공감 회의실에서 국민의힘 당 후보들이 한자리에 모여 결의를 다지는 기자회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2-05-10 00:24

양평군청 열린공감 회의실에서 국민의힘 당 후보들이 한자리에 모여 결의를 다지는 기자회견을 가졌다./(사진=전진선 후보 캠프)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전진선 양평군수후보는 강력한 원팀으로 하나된 국민의힘! 양평군수후보, 경기도당후보, 군의원후보 한자리에서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오늘 오전 10시 양평군청 열린공감 회의실에서 국민의힘 당 후보들이 한자리에 모여 결의를 다지는 기자회견이 있었다. 김선교 여주·양평국회의원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각 후보들의 인사가 지어지는 가운데 그동안 경선과정에서 같이 경합을 버렸지만 낙선된 예비후보자들에 대해서도 고마움과 위로의 격려가 이어졌다.
 
이번 경선에서 주목되고 있는 것은 민선 8기에 이르기까지 이렇게 민주적인 경선은 처음 있는 일이고 특히, 낙선된 양평군수예비후보자 가운데 그 어느 누구도 경선에 대한 결과에 대해 불복하지 않고 이의제기 없이 민주적인 경선을 치루었다는 경선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이로써 국민의힘은 하나된 원팀의 힘을 이어받아 이번 6.1 지방선거에 필승을 다지면서 양평군수를 비롯하여 경기도의원, 군의원 모두 국민의힘의 후보가 당선될 것을 굳게 다짐하는 자리였다.

특히, 지역에서 주목받고 있는 양평군수후보로 선출된 전진선 후보는 국민의힘 윤석열 당선인과 김선교 국회의원 그 동안 경선에서 경합을 치룬 3인의 동지와 함께 필승을 다지며 각 후보들과 함께 이번 6.1지방선거에서 전승의 뜻을 전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