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6월 27일 월요일
뉴스홈 동정
구리시 청소년재단, 구리경찰서와 업무협약 체결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2-05-13 03:41

구리시 청소년재단, 구리경찰서와 업무협약 체결/(사진=구리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구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신재옥)은 10일(화) 구리경찰서와 「청소년정책자문단 및 청소년자치기구 운영의 활성화 실현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신재옥 대표이사를 비롯해 구리경찰서 정한규 경찰서장, 청소년정책자문단 대표 청소년 한지인 학생 등 관계자 13명 참석,  협약식과 함께 청소년정책자문단 대표 청소년(장자중 한지인)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청소년정책자문단 및 청소년자치기구 운영의 활성화를 위한 협력과  청소년의 정책건의에 관한 내용을 정책 수립에 반영하기 위한 협력,
청소년 활동에 필요한 시설, 자료 공유 및 기타 공동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하였다.
 
구리경찰서 정한규 경찰서장은 “구리시를 위한 청소년정책자문단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정책안이 실제로 반영되어 청소년의 안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겠다.”고 말하였다.
 
구리시청소년재단 신재옥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이 청소년정책자문단과 청소년자치기구 운영이 활성화시켜, 청소년의 손으로 만들어가는, 청소년이 행복한 구리시를 위한 소중한 발판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말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