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굿바이 이재명’ 저자 장영하,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 공개 지지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양종식기자 송고시간 2022-05-15 06:00

장영하 "부패와 비리 청산 할 수 있는 사람은 신상진 후보 뿐"
신상진 후보 "불공정과 특혜 비리 낱낱이 파헤치겠다"
신상진 후보 "불공정과 특혜 비리 낱낱이 파헤치겠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양종식 기자] ‘굿바이 이재명’의 저자인 장영하 변호사가 신상진 국민의힘 성남시장 후보를 공개적으로 지지했다.

신상진 후보와 장영하 변호사는 12일 오전 신상진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재명 8년, 은수미 4년 등 12년간의 더불어민주당 정권의 부패청산을 위해 함께 손을 맞잡았다. 

이날 장 변호사는 인사말을 통해 “성남시장은 반드시 교체되어야 한다”면서“저도 힘을 보태 압도적 표차로 신상진 후보가 당선 되도록 하기 위해 지지선언을 하러 왔다”고 신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장 변호사는 “성남시의 가장 큰 문제는 발전도 발전이지만 부패와 비리를 꺼내는 것이고 그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신상진 후보 뿐”이라며“신상진 후보가 압도적인 표차로 당선될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장 변호사의 지지선언에 대해 신상진 후보는 “사회의 공정과 정의를 위해 투쟁해오신 장영하 변호사께서 저에게 힘을 실어주시고 성남시장 정권교체를 위해 한 길에 나서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시민들의 바램을 담아 반드시 장영하 변호사와 손잡고 시장이 되어 불공정과 특혜 비리를 낱낱이 파헤치겠다”고 부패청산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