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정치
선거문화 개선 앞장선 ‘박춘덕 경남도의원 후보’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2-05-25 17:08

소음 없는 뚜벅이 선거운동 ‘귀감’
국민의힘 창원15 선거구 국민의힘 박춘덕 경남도의원 후보 선거운동 모습.(사진제공=박춘덕 후보 선대위)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선거문화 개선에 앞장서온 국민의힘 박춘덕 경남도의원 후보(창원15, 이동∙자은∙덕산∙풍호동)가 이번 6.1지방선거에서는 유권자들을 위한  선거운동에 전념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박춘덕 후보의 이번 선거운동은 직접 제작한 확성기 없는 유세차량과 자전거를 이용해 탄소제로 뚜벅이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시장골목을 누비며, 자전거 뒤에 설치한 리어카에 길거리에 버려진 후보들의 명함을 주워 담아 선거로 인한 쓰레기 문제도 해결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국민의힘 창원15 선거구 국민의힘 박춘덕 경남도의원 후보 선거운동 모습.(사진제공=박춘덕 후보 선대위)

한편 박춘덕 후보는 유세차량에 확성기, 영상화면, 로고송을 설치하지 않고 자신의 캐릭터를 설치해 홍보하는 등 유권자들에게 볼거리 제공과 자신의 진심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박춘덕 후보는 “우리 지역구는 아침에 눈을 뜨면 간간이 바람 소리, 새소리가 들리는 청정하고 쾌적한 도시”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청정한 환경과 인정 넘치는 지역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항상 소통하며 구민들의 불편 해소 등 지역 현안을 해결하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